상품평은 정말 걸러야 되나봐요

싼게 비지떡이 맞습니다.제가 ㅈㅁ 노트북 쿨러를 사용한 지 3년 정도 됐는데3년 지나니 usb포트에 문제가 생겨서 ㅈㅁ으로 재구매하려다 하도 앱코 후기가 좋아 요번에 이걸로 구매했는데 정말 후회막심4단 각도 조절?왼쪽이 ㅈㅁ이고 오른쪽이 앱코인데각도 차이 보이시나요?

각도 조절하는 홈도 ㅈㅁ은 안으로 파여 있어서 고정이 잘 되지만 앱코는 그냥 칸칸이 가림막 정도 해놓고 사방이 뚫린데다 심지어각도를 조절해주는 철제길이가 홈보다 짧아서 조금만 툭 쳐도 와장창 무너지면서 놋북 망가지겠네요. 쿨러 앞쪽에 놋북 지지해주는 거치대도 엄청 약하고 그 거치대도 가운데에 코짝지만하게 만들어?J는데 이거 왜 이렇게 약하고 작게ㅜ만들었는지 제작자에게 묻고 싶어요.

17인치 넉넉하게 소화한다구?? 와 이정도면 거의 사기 아닌가요. 팬이 중간사이즈 2개에 소형 2개 더 있다고 쿨감이 좋네 소음이 적단 후기 믿었는데ㅋㅋ 그냥 팬 갯수만 많고 바람세기 약합니다기본이 3인데 6까지 끌어올려도 별 차이 못느끼구요바람이 약하니 당연 소음도 적을 수 밖에..ㅈㅁ은 놋북쿨러와 놋북에 연결하는 usb선이 있어서 쿨러 자체에 3개의 usb포트는 보너스로 얻는다 생각할 수 있는데 앱코는 놋북과 쿨러 연결하는 포트 외에 1개가 더 있을 뿐이고 그 마저도 읽히지 않는 불량 포트네요.

에휴비싸더라도 ㅈㅁ으로 재구매 해야겠네요.진짜 방송하는 사람이 영상으로 후기 남겨놔서신뢰하고 구매했는데 실망이 크네요 쯧딱 만원대 가격만큼 한다고 보면 됩니다그리고 중요한 건 ㅈㅁ쿨러는 앞쪽에 좌우에 아주 탄탄한 놋북 거치대가 있기도 하지만 팬이 있는 상판에서 미끄러지지 말라고 고무패킹도 되어 있는데 앱코는 거치대도 약하면서 그 흔함 고무패킹하나 추가로 부착되어 있지도 않네요아까 받자마자 쿨러에 올려봤다가 두어번이나 미끄러져서 놋북 아작날 뻔 했습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새로 구입한 게이밍 노트북 Asus K4120도 덩달아 뜨거워지고..쿨링패드를 한번 써보고 싶어서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느낀점은장점1. 디자인이 예뻐요.2. 가장높은단계일때도 팬소음이 그닥 안커요.3. 거북목 방지에 좋을듯 합니다.4. 빠른 배송 단점1. 생각보다는 온도 변화가 크질 않네요..우선 제 노트북 바닥면 통풍구와 쿨링패드의 팬 위치가 잘 안맞네요;; 17인치입니다.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돌리는데..쿨링패드 쓰기전 GPU온도 평균 84-85도쿨링패드 사용후 GPU온도 평균 84도 ..통풍구 위치와 쿨링패드 팬의 위치를 맞춰서 다시 한번 테스트 해봐야겟네요